본문 바로가기
나라별탐구/아시아

태국 파타야 추천호텔 및 추천여행지

by 대학교닷컴 2017. 1. 31.




파타야는 40년 관광 역사를 쓴 베테랑 도시입니다. 한 때 미군들의 R&R 여행지로 시작되어 베트남 전쟁이 피크에 다다랐을때 까지 파타야는 환락가로 유명했습니다. 태국의 ‘원죄의 도시’라는 평판에 아랑곳 하지않고 현재는 다양한 목적으로 파타야를 찾고 있는 사람들, 예를 들면 은퇴 후 찾아오는 서구의 휴양객들, 일본인 비지니스 관광객, 젊은 허니문 커플들과 태국의 모든 가족 방문객 모두에게 즐거움을 줍니다. 


가족 단위 관광객들은 좀티안 비치에서 흩날리는 모래 바람을 맞으며 수상 스포츠와 해변가에 설치된 위락 시설들을 즐깁니다. 좀티안 비치는 파티로 시끄러운 지역과는 좀 떨어져 있어 이 주변의 호텔들은 저녁이 되면 일찍 조용해 집니다. 많은 가족 단위로 할 수 있는 활동으로는, 예를 들면 파타야 북쪽에 자리잡고 있는 불교 사원이나, 라이플리의 빌리브 오어 낫과 같은 엔터테인먼트 공원을 방문하는 것입니다. 코끼리 공원, 수족관, 주말 야시장도 볼거리 리스트에 끼어 넣을 수 있겠죠. 


사실 파타야는 어두워진 뒤에 진가를 발휘합니다. 형형색색의 나이트클럽, 라이브 뮤직을 트는 곳들, 바들이 파타야 중앙에 있고 관광객들은 밤 늦도록 이러한 밤문화를 즐깁니다. 파티의 중심은 워킹 스트리트인데 네온 사인 휘황한 이 거리는 워터프론트까지 이어집니다. 


파타야가 태국안데서도 알아주는 파티의 본고장이지만 점차 다양한 볼거리와 목적으로 휴가를 보내려는 사람들이 많이 찾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워킹 스트리트를 벋어 나오면 즐비하게 들어선 멋들어진 호텔들, 골프 코스와 조용한 해변가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방콕과 가깝게 있기 때문에 파타야는 방문객들에게 인기있는 주말 여행지로 수년간 각광 받아오고 있습니다. 


인기있는 파타야 호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