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라별탐구/아시아

인기있는 홍콩 호텔

by 대학교닷컴 2014. 7. 7.


 

 

홍콩

 중국으로 반환된지 10년이 넘도록, 홍콩은 여전히 활기찬 기운을 뿜어냅니다. 역설의 도시답게, 홍콩은 번드르한 현대적인 겉모습 밑으로 역사적인 건축물들을 감추고 있습니다. 그러나 홍콩은 아시아의 가장 큰 도시 중 하나로 밀려드는 비즈니스 여행객과 관광객들이 넘쳐납니다.

대부분의 방문객들은 '세계 최고의 공항'의 타이틀을 놓치지 않을만큼 초현대식 시설을 구비한 홍콩 국제 공항을 통해 홍콩에 들어옵니다. 이로부터 관광객들은 홍콩 시티 중심으로 이동하는 한편, 비즈니스 여행객들은 공항의 세련된 호텔에 투숙합니다. 


실질적인 투어는 메인 섬에서 시작되는 데, 이는 영국이 처음으로 식민지화하여 중심 구역으로 개발한 곳입니다. 홍콩 서부, 몽콕과 야우 마 테이가 전통적인 중국 구역으로 남은 반면 홍콩 남부는 현대적인 빌딩 프로젝트들이 섞여 있습니다. 센트럴 동쪽, 완차이는 건전한 밤 문화와 더불어 홍콩 비즈니스 호텔들이 넘쳐납니다.

북쪽으로부터 근거리에 위치한 코즈웨이부터 코울룬 시티까지는 도시의 상업 지구의 핵심입니다. 페닌슐라 꼭대기의 침사추이에는 페스티벌 워크나 하버시티와 같은 초현대식 쇼핑몰이 이어집니다. 이 지역은 또한 규모면에서 거대한 호텔이나 배낭여행객들의 행락지 그리고 역사적이고 고전적인 관광지들이 즐비합니다. 쿤통, 추엔완, 타이콕추이 그리고 샤틴 등의 구역은 대개 공업구역입니다.

원대한 스카이라인과 사원등을 볼때, 홍콩은 관광도시라기보다는 문화의 도시입니다. 대륙의 가장 쇼핑몰 중 하나를 둘러본다거나 야외 전자 시장인 샴 수이 포를 돌아다니고, 구불구불한 뒷골목에 숨겨진 국수집을 찾는 다든가 하는 것에는 분명 무언가 특별한 매력이 있습니다.

 

 

지역별 홍콩 호텔:
인기있는 홍콩 호텔:

댓글